Jozef는 forex를 nemeth


Joseph Nemeth Trading System.
이것은이 포럼에서 내 첫 번째 스레드 opend 그래서 나는 모든 규칙을 어 기지 않을 바래요.
조셉 네 메스 (Joseph Nemeth) 거래 시스템을 자동 거래를위한 EA로 코딩하려고 시도한 사람이 있습니까?
그의 시스템은 여기 youtube / watch? v = 732_pz2u7Hs로 제시되며 나에게 매우 유망 해 보인다.
그것은 막판 손실이 없지만 대신 헤즈 업을하는 renko and heiken ashi 차트를 기반으로합니다. thig는 그것이 수동으로 일하기 위해서는 누군가 24/7 시장을 모니터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동화 된 EA로 구현해야합니다.
나는이 사람을 확신한다. Joseph Nemeth는 언어만으로는 설명 할 수없는 천재의 동상입니다. 우리. 이 경우에는 "WE"가 다른 것을 필요로합니다.
나는이 사람을 확신한다. Joseph Nemeth는 언어만으로는 설명 할 수없는 천재의 동상입니다. 우리. 이 경우에는 "WE"가 다른 것을 필요로합니다.
아우. 그 상처. 그다지 무례 할 필요는 없지만, 이 남자에 관해 뭔가를 안다면 비꼬는 것이 아니라 말할 수 있어야합니다. 비디오 봤니? 나는 그가 소프트웨어를 판매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그 프레 젠 테이션에 사용할 수있는 원칙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가 swildeler의 더 많은 것을 sugest합니까? 그는 나에게 정직한 사람처럼 보인다.
그가 팔려고하는 모든 것이 이미 발견되었고 무료로 얻을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의 비디오는 똑같은 시시한 사람들로부터 비슷한 사기 비디오가 나오는 것처럼 보입니다. 누군가의 일을 파는 벅을 만들고 싶다.
내가 참조. 잘. 잊어 버려. 스레드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나는 할 수 없다. 나는이 스레드를 삭제하지 않을 것이다.
아, 옛날 'EA에서 풍성 해짐 - 꿈'- 나는 모두에게 그것을 바라고 있지만, 나는 scamers가 싫어. 나는 그런 코쿤 세션에 참석 한 적이 없었지만 왜 돈을 많이 쓰고 많은 사람들이 좌절 하는지를 이해합니다. 그리고 작업장은 단지 말도 안되고 고양이에게만 쓰였습니다.
아, 옛날 'EA에서 풍성 해짐 - 꿈'- 나는 모두에게 그것을 바라고 있지만, 나는 scamers가 싫어. 나는 그런 코쿤 세션에 참석 한 적이 없었지만 왜 돈을 많이 쓰고 많은 사람들이 좌절 하는지를 이해합니다. 그리고 작업장은 단지 말도 안되고 고양이에게만 쓰였습니다.
99 + %는 사실이며 합의했습니다. 네가 고양이를 언급했을 때 그 부분을 제외하고. 고양이는 사랑 스럽다.
아, 옛날 'EA에서 풍성 해짐 - 꿈'- 나는 모두에게 그것을 바라고 있지만, 나는 scamers가 싫어. 나는 그런 코쿤 세션에 참석 한 적이 없었지만 왜 돈을 많이 쓰고 많은 사람들이 좌절 하는지를 이해합니다. 그리고 작업장은 단지 말도 안되고 고양이에게만 쓰였습니다.
평소 "forex의 미래"계획. 여러 번 보았습니다.
평소 "forex의 미래"계획. 여러 번 보았습니다.
왜 우리는 사기꾼들이 상상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합니까? 그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들은 같은 오래된 scamms을 반복해서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세부 사항 또는 2 개를 바꿀지도 모르지만 본질은 동일합니다 : 그들은 탐욕과 무지를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제어하기가 어렵지만 두 번째는 올바른 것처럼 쉽게 수정할 수 있지만 사람들은 기꺼이 배우려하지 않습니다.

요제프 외환
초보자부터 노련한 상인까지 모든 Forex 거래자를위한 가장 진보 된 완전 자동화 된 Forex 거래 솔루션입니다.
* 미국 거주자에 대한 공지 - 현재 미국 거주자에게는 4X-DAT & # 0153 소프트웨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지난 10 년 동안 글로벌 이윤 테크놀로지 즈 (Global Profit Technologies, Inc.)의 전체 팀은 전 세계에서 가장 정교하고 완벽하게 완전 자동화 된 독립형 개인 외환 거래 소프트웨어 인 '4X - DAT & # 013. 그것은 지능형, 정교하면서도 사용하기 쉬운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Forex 시장을 자동으로 거래합니다.
4X-DAT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시장이 무엇을 할 것인가를 예측하거나 추측하는 대신, 4X-DAT는 자동적으로 시장의 추세를 따른다. 4X-DAT의 주요 목표는 소프트웨어에 통합 된 다양한 트레이딩 전략을 자동화하기 위해 모든 상인이 자신의 트레이딩 스타일, 리스크 내성 등에 대해 개별적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초보자부터 고급자까지 모든 상인을 가능하게하는 것이다. 4X-DAT는 "Close All Deals"라는 독점적 인 기능을 사용하여 각 상인이 개방 및 폐쇄 거래의 이익을 결합하여 미리 지정된 이익 목표에 지속적으로 도달 할 수있게합니다.
소프트웨어의 또 다른 주요 요소는 고유 한 수학 시퀀스, 알고리즘 및 시장의 정확한 방향을 따르는 추세 결정 지표를 독점적으로 사용하여 각 거래를 적절하게 실행하는 "HARVESTER"라는 독점 모듈입니다 . 그 정교함에도 불구하고, 4X-DAT & # 0153 소프트웨어 및 거래 전략은 4X-DAT & # 1503 훈련 프로그램에서 제공되는 교육 도구를 통해 누구나 쉽게 학습하고 적용 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4X-DAT & # 0153은 Forex Trading의 미래입니다!
위험 공시 : 마진에 대한 외화 거래 외화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초기 투자의 일부 또는 전부를 상실 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잃을 수없는 돈을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외환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을 인식하십시오.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의심스러운 점이 있으면 독립적 인 재정 고문의 조언을 구하십시오.
Global Profit Technologies, Inc는 상장 기업으로 거래 심볼입니다 : GLPT | 판권 소유 Copyright © 2007 - Global Profit Technologies, Inc.
4X-DAT (TM), Forex Trading (TM)의 미래 및 Global Profit Technologies (TM)는 Global Profit Technologies, Inc. 의 상표입니다.

Joseph Nemeth를 만나십시오.
캐나다의 에드먼튼에있는 University of Alberta에서 1980 년대 중반에 저는 금융 시장에 매료되었습니다 - 그 규모와 정교함, 그리고 부의 창출 잠재력. 단지 투자 자본을 어디에 어떻게 그리고 어디에 둘 것인지를 아는 것만으로 무제한으로 무한 부를 창출 할 수 있다는 단순한 생각은 내 마음을 완전히 "침범"시켰고 그 이후로 나를 사로 잡았습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많은 육체 노동없이 실제로 "얇은 공기"로 소득을 창출하는 능력을 가진 사람은 그러한 기술을 배우고 소유함으로써 생기는 재정적 자유는 말할 것도없이 꿈의 커리어가 될 것입니다.
그래서 몇 년 전 컴퓨터 과학 분야에서 새롭게 등장한 미성년자와 수학을 전공하면서 투자, 금융 서비스, 주식, 채권, 상품, 은행, 심지어 보험 및 연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배우기를 열망했습니다. 내 손을 잡을 수있어. 1987 년 22 세의 나이에 나는 뮤추얼 펀드에 투자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내 자신의 투자 계정을 위해 자신의 주식을 선택하는 것이 더 나을 것임을 합리적인 근거로 삼으려면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2 ~ 3 년 정도), 8 % 당시 12 %의 연간 수익을 올렸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에게 관리비를 내지 않아도됩니다. 따라서 월 스트리트 저널과 파이낸셜 타임스를 읽는 것은 일상 생활에서 필수적인 부분이되었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진입 점과 출구 점을 확인하기 위해 수작업으로 거래하고자하는 주식의 주간 가격 변동을 힘들이지 않게 차트로 작성하면서, 나는 나의 무역 경력의 초기를 기억한다. (낮은 구매, 높은 판매.) 그러나 새로운 짧은 인터넷 기술로 인해 더 짧은 시간 내에 일일 차트, 반나절 차트 및 일일 차트로 주간 차트를 대체했습니다. 더 빠른 가격 데이터를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1990 년대 중반까지 우리가 알았 듯이 거래가 새로이 창출 된 컴퓨터 기반 "기술 지표"의 확산이 많은 사람들을위한 자기 충족 예언을 창출하기 시작하면서 주로 기초에서 크게 기술로 변화하기 시작했습니다. 자본 시장과 그 근원적 인 주식 및 상품의
1990 년대 중반부터 1990 년대 (세기의 전환기 포함)까지 시장은 새로운 컴퓨터 프로그램, 지표 및 거래 도구가 폭발적으로 증가하여 각각 다음 성배가 될 것으로 약속했으며 재무 성으로의 길을 엿 보았습니다 자유. 특히 주식에서의 거래는 갑자기 훨씬 더 변동성이 많았고, 따라서 더 혼란스러워졌습니다. 생존을 위해서는 적응하고 신속하게 적응해야했습니다.
2000 년과 2001 년에는 나스닥 추락과 하이테크 시장 붕괴, "도트 버블 붕괴"가 있었다. 왜 거품이 터 졌나요? 그러나 20 대 1 이상의 거대한 가격 대비 수익 비율을 가진 주식을 근본적으로 정당화하고 지원할 수는 없기 때문에, "도트 버블", 100 대 1 또는 심지어 200 대 1의 가치 평가는 드문 것이 아닙니다. 주당 200 달러의 수입으로 주당 1 달러 미만의 주식을 어떻게 거래합니까? 짧지, 그렇지? 모든 상식은 그런 말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중의 격렬한 태도로 인해 이러한 주식들이 위아래로 몰리고 있으며, 심지어 가장 존경 받고 신뢰할 수있는 월스트리트 (Wall Street) 분석가도 "매수 (buy)"권고를 내고있었습니다. 그것은 단지 미쳤다!
"도트 버블 (Dot Bubble)"과 주식 시장의 후속 붕괴는 나 자신을 포함하여 대부분의 주식 거래자들을 휩쓸었다. 그러나 내 경우에는 과도한 가치가있는 주식 (Yahoo 150, SDLI 250, JDSU 120 포함)이 부족했기 때문에 상황이 좋지 않았지만 시장이 비합리적으로 진행됨에 따라 마진이 생겼습니다. 소위 재정적 인 "전문가"는 여전히 '매수'통화를 발행했다. 오늘날이 "하이 플라이어"중 다수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지만 살아남은 사람들은 예전에 사용하던 것의 일부분에서만 거래되고 있습니다. 나의 투자 철학과 펀더멘탈이 옳았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어리둥절한 것이었고, 꿈을 넘어 부유하게 만들어야했습니다. 그러나 저는 수백만 달러를 잃었습니다! 오늘날, 뒤늦은 지혜로 볼 때, 나는이 역경을 변장의 축복으로 본다. 일종의 일종의 사건이 일어난다. 그것은 내가 현재의 경력 경로에서 시작했기 때문이다.
시장 추락은 주식 시장의 다른 결함을 지적했다. Enron, HealthSouth, WorldCom 및 기타 회사와 같은 회사의 경우 최고 경영진이 주가를 높이기 위해 "책을 요리하는"경우가 많았지 만 어려웠을뿐만 아니라 평균적으로 불가능했습니다. 투자자는 객관적으로 투자 목적으로 회사를 평가합니다. 투명성은 단지 희망적인 사고 일뿐입니다.
그래서이 고통스럽고 값 비싼 학습 경험을 쌓은 2001 년 말에, 나는 결코 주식 (주식) 또는 그 파생 상품에 다시 투자하거나 투자하지 않을 것이라는 약속을했습니다. 여러분은 누가 다음에 누가 될 것인지 절대 알지 못합니다. 엔론! 고려해야 할 다른 것이 있었는데, 이는 거래 주식을 예측할 수 없게 만듭니다. DELL과 같은 회사에서 실적이 좋지 않다고 신고하겠습니다. 그렇긴하지만, Hewlett Packard (HP)와 같이 완전히 다른 무관 한 회사의 주식이 HP의 고유 한 수익에도 불구하고 왜 부정적으로 영향을 받아야 하는가? 산업 협회 때문에? 그 논리는 실제로 나에게 많은 의미가 없었으며, 거래 주식은 최근 투자보다 어두운 곳에서 더 많은 도박이나 총격 사건과 닮았다는 느낌을 더욱 강하게 내 렸습니다. 반면에 FOREX에서는 특정 통화에 영향을 미치는 이벤트가있는 경우 다른 통화 쌍간에 정확하게 정의되고 수학적으로 계산 가능한 관계가 있기 때문에 다른 통화도 영향을받습니다. 다른 건 없어! FOREX는 훨씬 더 의미가 있습니다.
2002 년 초 나는 FOREX를 조사하기 시작했습니다. 당연히 모든 것을 알고 싶었습니다. 나는 모든 책, 트레이딩 코스, DVD, 트레이딩 소프트웨어를 샀고, 원칙적으로 외환 거래가 주식 거래와 동일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통화가 올라간다고 생각하면 오래갑니다. 미국 주식처럼 통화가 나 빠지고 있다고 생각하면 잠시 쉬어야합니다. 또한, "트렌드"는 대부분의 통화에 대해 오히려 보급 된 것으로 보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모든 것이 의미가있었습니다.
나는 2002 년 여름에 첫 번째 FOREX 거래 계좌를 개설하고 내가 가장 나쁜 FOREX 상인임을 깨달았습니다! LONG으로 가면 시장이 즉시 돌아 서서 내려갈 것이고 나는 멈추게 될 것입니다. SHORT로 이동하면 시장이 다시 올라가고 다시 중단됩니다. 그것은 믿을 수 없었다! 당신이 내 뒤에 서서 내 어깨를 쳐다 보며 내 반대편을 정확히 거래했다면, 나는 당신이 돈을 벌었을 것입니다. 나는 나의 거래 계좌를 거의 완전히 지웠다. 나의 아내는 갑자기, 순전 한 사고로 나의 행운이 마침내 바뀌었을 때, 이혼을 신청했다 (그리고 성공적으로 그걸로 진행했다).
어느 날 밤, 나는 단순히 내 거래에 "스톱"을 놓는 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나는 돈을 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멈추었을 것"이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단순한 사고로 FOREX 거래에서 "Stop-Loss없이 절대로 무역하지 마라"라는 # 1 규칙이 무역 상대방에있는 브로커와 시장 관리자에게 실제로 이익이되도록 설계되었음을 알았습니다! 나는 결코 나의 FOREX 거래에서 "stop losses"를 사용하지 않고 있었다 - 그리고 나는 결코 되돌아 보지 않았다! 실제로, "stop-losses"를 사용하지 않음으로써, 나는 특별한 결과를 경험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후 쇼티, 나는 "멈춤 - 손실"방식을 내 "헤징"전략과 결합 시켰고, 나머지는 역사였습니다. 나의 "헤징"전략은 우세한 추세와 상관없이 나는 시장이 어느 방향으로 나아갈 지 알지 못했을 것이라는 단순한 전제에 근거 하였다. 그리고 2. 시장이 나를 반대한다면, 나는 잃어버린 무역을 종결 짓지 않을 것이다. 대신에 반대 방향으로 무역을 즉각 열어 라.
이제 BROKER는 두 트레이드를 페어링하여 이전 (잃어가는) 거래를 마무리 짓는 것으로 보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사실 내 마음 속에서 또는 "종이"에 실제로 그것을 열어 둘 것입니다. 그런 다음 시장이 어느 방향 으로든 중요한 방향으로 나아간 다음에는 거래 중 하나가 당연히 승자가되고 다른 하나는 패자가됩니다. 요점은 무엇입니까? 두 거래는 서로 씻지 않으십니까? 절대적으로하지! 먼저 "가상 승자"를 닫은 후 시장이 돌아간 후에 전체 수익 (즉, 결합 된 이익)에 대해서만 부분 회귀 이후에도 "패자"를 닫습니다. 나는 실제로 잃을 수있는 거래를 수익성있는 거래로 바꾸는 방법을 MATHEMATICALLY를 통해 알았습니다. 따라서 "손실 없음"거래 전략이 탄생했습니다.
내가 내 계좌를 거래하면서 점점 더 많은 성공을 경험하기 시작하면서, 내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명백한 물질적 인 향상이 눈에 띄지 않게되었습니다. 곧, 가까운 친한 친구가 FOREX 계정을 거래하도록 요청하기 시작했습니다. 모든 것이 가속되기 시작했고 다른 사람들이 친구와의 성공적인 거래 경험을 나누었을 때 문자 그대로 수백 명이 FOREX 계정을 관리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2006 년까지 1,500 명 이상의 친구를 대상으로 지난 3 년간 평균 수익에서 평균 60 %를 초과했습니다. 당연히 Global Profit Associates (GPA)와의 파트너십은 관리하기가 어려워졌으며이 모든 작업으로 인해 "불타 버린 느낌"을 느끼게되었습니다.
이 무렵 나는 이미 Global Profit의 Chief Technology Officer Jozef Slavik을 비롯하여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및 기술 전문가 팀과 함께 전 자동으로 모든 작업을 수행하는 완전 자동화 된 컴퓨터 거래 플랫폼을 개발하고있었습니다. 수동으로 (하루 18 시간, 일주일에 5 일, 컴퓨터 화면 앞에) 지출하고 있지만, 거기에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이렇게하면 누구나 성공적으로 스스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도전은 내 두뇌를 복제하는 것입니다. 즉, 내 거래 규칙과 이익 전략에 따라 전체 거래 프로세스를 완전히 자동화하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완벽하게 구축해야합니다. 하루 24 시간 내내 모든 거래를 자동으로 열고 닫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작성하십시오. 일일 거래 매개 변수가 설정되면 추가 인력 투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2004 년에 시작되어 기본 헤지 전략보다 훨씬 더 발전했습니다. 오늘날 프로그래밍, 기술 분석, 실제 테스트 및 실험적 거래는 5 만 시간이 넘습니다. 프로그래밍 코드 80,000 라인 이후 200,000 시간 이상의 데모 테스트 및 현재까지 총 17,000,000 달러 이상의 "4X-DAT"는 제 생각에는 가장 정교하고 완벽하게 완전 자동화 된 독립형 개인 FOREX 거래 소프트웨어입니다 세상에.
추세 및 범위 제한 시장, 다양한 수준의 위험 허용 및 수익 목표에 대해 무제한의 가능한 설정으로 완벽하게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무제한 통화 쌍을 관리하고 무제한의 개별 거래를 관리하며 무제한의 거래 전략을 관리 할 수있는 SIMULTANEOUSLY 거래가 가능합니다. 그것은 독립적으로 각 개별 거래를 추적하면서 하루 24 시간 모든 시장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합니다. 매 분마다 수백 번의 계산을 수행하고, 절대로 잠들지 않으며, 감정을 방해하지 않으며, 모든 인간이 불가능한 방식으로 주저없이 느린 속도없이 모든 거래를 실행합니다. "
실시간으로 거래되는 실시간 전략에 무료로 액세스하여이 놀라운 기술을 무료로 확인해보십시오. 따라서이 소프트웨어의 진정한 효과를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때 만, 당신이 100 % 확신 한 후에 The 4X-DAT & # 8482; 라이브 계정을 교환하기 시작하면 거래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성배"가 없다고 말하지만, 나는 이것이 어느 누구보다도 가까이에 있다고 믿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당신의 자신의 진실 된 FOREX 무역 잠재력을 발견하는 당신의 방법에 성공의 제일, 이 굉장한 기술 덕분에 당신의 개인적이고, 재정적 인 및 일생 꿈의 실현을 바란다. 성공적인 FOREX 상인이되는 자유와 흥분!
- Joseph T. Nemeth.
나의 성공의 비밀.
슬프게도, 무역 공동체에는 실패의 전염병이 있습니다. 4X-DAT & # 8482; 그것이 우리의 전략의 기초가되는 바로 그 비밀을 나누어주는 것을 의미한다고해도 그것을 바로 잡으십시오. 우리는 당신에게 더 나은 무역 방법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다음 비디오를 통해 우리는 당신이 본 적이없는 거래 도구를 제공 할 것이며이 도구는 우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하더라도 거래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즐겨!
위험 공시 : 마진에 대한 외화 거래 외화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초기 투자의 일부 또는 전부를 상실 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잃을 수없는 돈을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외환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을 인식하십시오.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의심스러운 점이 있으면 독립적 인 재정 고문의 조언을 구하십시오.
미국 거주자에 대한 통지 - 현재, 4X-DAT & # 8482; 소프트웨어는 미국 거주자에게 제공되지 않습니다.
미국 거주자에 대한 공지 - 현재 미국 거주자에게는 4X-DATв "ў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위험 공시 : 마진에 대한 외화 거래 외화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초기 투자의 일부 또는 전부를 상실 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잃을 수없는 돈을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외환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을 인식하십시오.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의심스러운 점이 있으면 독립적 인 재정 고문의 조언을 구하십시오.
Global Profit Technologies, Inc는 상장 기업으로 거래 심볼입니다 : GLPT | 판권 소유 Copyright © 2007 - Global Profit Technologies, Inc.
4X-DAT (TM), Forex Trading (TM)의 미래 및 Global Profit Technologies (TM)는 Global Profit Technologies, Inc. 의 상표입니다.

Forex 교육.
외환 경험을 크게 향상시키는 무료 교육.
Joseph Nemeth Forex.
반드시해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재는 forex 무역을 만난다. 외환 MegaDroid합니까?
forex forex Trading Pro System Y는 대신 많은 양의 트렌드를 청구합니다. & # 8211; 그러나 당신은 뉴스 및 공고의 큰 기관 약속하기로 forex 무역 플래트 홈을 만들 수있다. Forex.
forex FX 시장은 금액으로 정의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미국. FX joseph nemeth 외환 거래; 당신은 컴퓨터 forex 무역 및 판매 요율 nemeth 외환 그는 그의 첫 번째 계정을 제공하는 흥미 진진한 기능으로 자신의 외화에서 인코딩을 즐겁게하고 요셉 nemeth 외환 통지는 즉시 시장의 다양한 위험을 감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판매율이 필요합니다 시스템의 조셉 nemeth forex 이익을 만드는 것은 또한 중요하다 중요하다 그러나 당신은 AAAFx와 zulutrade를 따라 잡을 수 없다. 나는 두 번째 계정을 얻고 싶다.
마이크로 계좌는 둘 이상의 신호를 배우는 유일한 방법이며 곰은 외환 환자가 얼마나되는지, 미국 유럽 중동과 러시아에서 학생을 포기하지 않거나 연락하지 않는지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나는 여기에 정확히 우리가 논리를 입력하고 추세가 각 개월 및 끊임없이 변화하는 외환 사업에 대한 주요 명소를 입력 알아요.
그들 조심하세요!
수천이 더 많습니다.
아시아 금융 기회를 찾아야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