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인 브라우저 기반 전략 게임


illumiblocki.
PBBG 란 무엇입니까?
PBBG : "지속 브라우저 기반 게임"
일반적으로 브라우저 기반 MMORPG.
PBBG는 다음 두 가지 기준을 충족하는 컴퓨터 게임입니다.
브라우저가 웹 브라우저 만 사용하여 인터넷을 통해 게임된다는 의미입니다. 게임의 진행이 여러 번의 플레이 세션에서 이루어짐을 의미합니다.
PBBG는 응용 프로그램 기반 게임의 깊이와 수명을 브라우저 기반 게임의 액세스 가능성과 이식성과 병합합니다. PBBG는 간결하게하기 위해 때로는 오줌 싸개로 사용됩니다.
PBBG 매체는 롤 플레잉, 전략, 스포츠, 시뮬레이션 등 모든 전통 장르의 게임을 포함합니다.
PBBG는 브라우저 기반 MMORPG라고도하는 단일 플레이어 또는 대규모 멀티 플레이어 게임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터넷 접속이 필요하기 때문에, 멀티 플레이어 게임 플레이가 일반적으로 가정되며, 따라서 "대규모 멀티 플레이어"라는 어구가 가정된다. 약어 PBBG에서 생략되었습니다. PBBG는 전통적인 RPG 스타일 브라우저 게임 또는 일반적으로 "Strat"게임이라고 알려진 브라우저 기반 전략 게임 일 수있다. 하지만 PBBG 자격을 얻으려면 서버 재설정없이 100 % 지속되어야합니다. 이것은이 사이트에서 많은 현대 일을 생략합니다.
PBBG는 텍스트 기반이거나 플래시 또는 자바와 같은 브라우저 플러그인을 활용하여 더욱 역동적 인 게임 플레이 환경을 조성 할 수 있습니다.
PBBG 정의는 장치 독립적입니다. 특히, 휴대 전화 또는 다른 무선 장치의 웹 브라우저 내에서 재생되는 지속적인 게임은 여전히 ​​PBBG이다. 이러한 게임은 모바일 가능 PBBG라고 할 수 있습니다.
PBBG가 아닌 것.
PBBG는 일반적으로 말하자면 MMOG (대규모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와 같은 것이 아닙니다. 오버랩이 있지만 MMOG에는 컴퓨터에서 응용 프로그램으로 실행되는 게임이 포함됩니다. 응용 프로그램 기반 게임에는 PBBG가 수행하는 이식성이 없으므로 PC에 설치해야하는 프로그램의 다운로드 또는 구입이 필요합니다. 반면 PBBG는 정식 다운로드 및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PBBG를 브라우저 기반 MMOG 유형으로 생각하십시오.
PBBG는 또한 일반적으로 브라우저 기반 게임과 같은 것이 아닙니다. 브라우저 기반 게임에는 아케이드, 퍼즐 및 카드 게임이 포함되며, 브라우저를 다른 웹 페이지로 이동하자마자 끝납니다. 이 게임들은 PBBGs의 수명과 지속성이 부족합니다. PBBG는 며칠, 몇 주 또는 몇 달에 걸쳐 진행됩니다. PBBG는 일종의 브라우저 기반 게임이지만 " 영구 브라우저 기반 게임들 "을 포함한다.
수년에 걸쳐, PBBG의 라벨은 거부되었지만 개념은 아닙니다. 실제로 일부 MMORPG 개발자는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동시에 웹 브라우저를 통해 게임 할 수있는 게임을 개발하여 모든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게임 장소를 통해 상호 작용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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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라우저 게임 2017.
2017은 흥미로운 브라우저 게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경쟁이 매년 어려워지기 때문에 흥미 롭습니다. 2017 년에 출시 될 모든 텍스트 기반 브라우저 게임을 나열하여 최신 게임을 모두 그룹화합니다.
최신 발표 된 브라우저 게임 2017.
로보 이드 & # 8211; 현재 베타 테스트 중이지만 완전히 작동하고 있으며 이미 100 개가 넘는 등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새로운 텍스트 기반 MMO의 경우 나쁘지 않습니다. 게임 포커스는 로봇으로 가득 찬 공상 과학 세계에 있습니다. 이 게임은 Silver Key Games에서 개발했습니다.
Roboid 개발자 :
새로운 MAJOR 기능이 출시되었습니다. 이 미니 게임은 지뢰 찾기 기능이 있으며 임무 진행 상황에 관계없이 Roboid를 가지고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열려 있습니다. 그것 좀 봐봐!
솔 소스 온라인 & # 8211; 게임은 새로운 버그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버그가 거의 없습니다. 좋은 점은, 지금부터 게임을 시작하면 다른 모든 게임에서와 마찬가지로 다른 사람보다 뒤떨어져 없으므로 좋은 시작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베타 테스터를 찾고 있는데, 버그를 발견하면 버그를보고합니다. SSO는 공간을 탐험하고 그것에 대한 지배력을 넓히려합니다. 능동태 사회자와 가진 아주 유망한 게임, 이 게임은 재미있는 무언가이기 위하여려고하고있다, 그것에 주시 해!
솔 소스 온라인 개발자 :
처음으로 제품을 등록 해 주시고 검토 할 시간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게임은 베타 단계에 있으며 현재 게임 기능 테스트에 도움이 될 적극적인 베타 테스터 / 미래의 회원을 찾고 있습니다. 우리는 수많은 콘텐츠를 추가했으며 커뮤니티에서 의견과 제안을 받으면 훨씬 더 많은 것을 약속합니다. 우리는이 브라우저 게임의 뿌리에 매달 렸고, 화려한 눈 사탕을 버리고 진정한 전략을 고수했습니다.
미션 코스모스 & # 8211; 최근에 발표 된 브라우저 게임. 우주에 관한 이야기를 집중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게임에는 아주 좋은 구식 느낌이 있으며 시간 투자가 필요없는 전투 시스템이 있습니다. 자동 공격을 사용하고 실생활에서 공부하거나 일하면서 얼마나 효과적입니까? 커뮤니티는 무엇보다 인상적입니다. & # 8211; 매우 친절한 선수들과 적극적인 중재자들이 게임에 대해 선수들이 무엇을 말하고 그에 따라 수정해야하는지 듣고 선수들이 게임을 더 좋아할 수 있도록합니다.
미션 코스모스 개발자 :
이 게임은 공개 베타 (Open BETA)로 출시되며 최대 2 주 (아마도 적게) 동안 베타 상태가되며, 지금 가입하고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는 캐릭터가 재설정되지 않으므로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크레디트에 대한 보답으로 기부 해주십시오.
행복한 게임! 도움말 파일과 많은 업데이트가 곧 제공 될 예정입니다.
Ahruna & # 8211; Janurary 23을 베타 버전으로 실행합니다. PvP를 사용하면 다른 플레이어를 급습 할 수 있습니다. & # 8217; 왕국은 그들의 자원을 훔칩니다. 또는 PvE를 선호하는 경우, 황무지를 여행하고 야생 생물과 싸우면 이런 방식으로 자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이 자원으로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많은 것들이 있지만, 게임의 가장 흥미로운 부분 중 하나는 황 달걀을 만들기위한 것입니다. 이 알은 결국 정상적인 생물보다 더 강력한 생물로 부화합니다. 그들은 플레이어가 수작업으로 만들고 완벽하게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너는 엄청난 피해를 입히는 유리 대포를 원하니? 추가 자원을 훔치는 사람은 어때? 너의 선택이야. 그러나 경고하십시오 :이 계란은 창조하기 위하여 많은 시간 및 노력을 요구하고, 당신은 당신의 적에게서 계란을 방어해야한다 또는 그들은 그 (것)들을 훔칠 수 있고 그 (것)들을 위해 그것을 사용할 수있다!
이 게임은 매우 탁월한 팀 구축 측면을 지원합니다. 다른 플레이어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 # 8217; 왕국을 결속하며 왕국의 모든 사람들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줍니다. 어떤 플레이어는 아이템에 마법을 부여하는 법을 배우는 데 집중하기를 원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더 강력한 생물을 소환하고, 저주 / 축복을 던지는 등의 방법을 배우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플레이어는 상품과 서비스를 서로 교환하여 가능한 한 강력해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결국 왕국은 다른 왕국과 전쟁을 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일하면서 다른 플레이어를 훔칠 수 있습니다. & # 8217; Nether Creatures, 자원 및 기타 항목.
이 게임은 절대적으로 소액 결제, 유료화 또는 다른 '지불을위한 지불'없이 자유롭게 게임 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상들.
용의 비행 & # ​​8211; 발사 일은 4 월 15 일이었습니다. 매우 활발한 커뮤니티와 흥미로운 잦은 콘테스트. Dragons 중재자 및 관리자의 비행이 활발하고 개발 중이며 끊임없이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게임 자체는 드래곤을 포함하여 판타지를 기반으로합니다. 용 클래스를 선택하고 훈련하십시오. 게임은 에너지 기반이지만 항상 할 수있는 일이 있습니다.
이 판타지 RPG는 실제로 눈에. 니다. 게임 웹 사이트의 어두운 디자인과 색상 선택에 대한 좋은 반응은 이야기와 잘 어울립니다. 관리자는 새로운 지침을 통해 새로운 플레이어를 지원하고 발견 할 수있는 버그를 종종 수정합니다. 전반적으로 게임은 매우 완벽하며 게임을하는 동안 발견 할 수있는 큰 결함은 없습니다. 그것은 또한 매우 강한 5 스타트 등급과 많은 긍정적 인 피드백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많은 선수들이 발사 며칠 만에 적극적으로 참가하고 있습니다.
Therian Saga & # 8211; 환상적인 그래픽과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 언급해야 할 몇 가지 기능은 제작, 탐색 및 다중 계정입니다. 탐구는 자원 및 기타 보너스를 얻는 쉬운 방법입니다. 귀하의 단합이 탐험 할 목적지를 선택하기 만하면 귀중품과 함께 돌아올 것입니다. 탐색에는 시간이 필요하지만 다중 회계 수정으로 문제가 발생합니다. 탐색하는 동안 여러 계정으로 동시에 아이템을 만들고 다른 계정으로 영토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흥미로운 비틀기는 아이템 제작입니다. 이것은 브라우저 게임의 공통된 기능은 아니지만 수행했습니다. 당신은 공예품이 필요하다면이 방법으로 전투가 더 쉬울 것이기 때문에 공예 재료가 필요하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배틀 시스템은 매우 재미 있습니다. 단순히 클릭 및 결과 스타일이 아닙니다. 매 라운드마다 팀원의 위치와 제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중간 전투에서 도망 갈 수 있습니다. 전투에서 패할 것이라는 것을 알면 유용합니다. 게임은 꽤 새롭고 일부 기능은 아직 약간 느슨 할 수도 있지만 이것은 유망한 브라우저 RPG 중 하나입니다.
이 브라우저 게임 2017 목록은 새로운 게임이 만들어지고 발표 될 때 업데이트 될 것입니다.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지속적인 브라우저 기반 전략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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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속적 인 브라우저 기반 게임 : Captcha에 또는 Captcha에 없습니까?
나는 꽤 오래된 학교 인 pbbg에서 일하고 있었다. Carnage Blender를 해본 적이 있다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간단하게 생각하면됩니다. 플레이어는 매일 "포인트"를 할당 받고 다른 플레이어를 공격하기 위해 포인트를 사용합니다. 포인트는 시간 경과에 따라 최대 한도까지 발생합니다.
포인트 시스템은 과도한 성취 자들이 캐주얼 플레이어를 완전히 아웃 - 페싱하지 못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카네기 블렌더의 경우 CAPTACHA 시스템은 사용자가 최소한의 노력으로 매일 모든 포인트를 사용하도록 설계된 봇 또는 스크립트로 시스템을 "게임"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가끔씩 무작위 CAPTCHA가 표시되고 통과하지 않으면 사용자가 한 시간 동안 일시 중지됩니다.
내가 궁금해하는 점은이 게임을 더 사용자 친화적 인 게임으로 만드는 방법입니다. 나는 이런 나쁜 행동을 막아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나는 똑같은 CAPTCHA 접근법을 쉽게 취할 수 있지만 더 친숙한 대안이 있습니까?
초기 연구는 마이크로 소프트에 의해 ASIRRA를 밝혀 냈지만, 푹신하고 귀여운 느낌은 의도 한 게임 테마와 잘 맞지 않습니다.
내가 가장 관심을 갖는 것은 표준 "CAPTCHA"의 대안입니다. 좋은 선수들에게 가능한 한 게임 플레이를 방해하지 않기 위해 노력하고 싶습니다.
사용자에게 "5 + 6 + 2"가 무엇인지 묻는 것과 같이 일회용 CAPTCHA라고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악의적 인 사용자를 포위하기 위해 충분한 양의 질문 데이터베이스를 수집하는 데 너무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특히 CAPTCHA는 자주 사용하기위한 것입니다.
Joe Wreschnig가 대답 한 바에 따르면, 봇이 인간보다 빠른 속도로 게임을 수행하는 것을 제한하는 CAPTCHA 시스템을 사용하면 하루에 회전 수가 제한적일 때 약간의 중복이 발생합니다. 나는 편지에 내 포인트 시스템을 설명하지 않았고 그건 내 잘못이었다. 실제로, 몇 분마다 10 점 또는 20 점이 발생하고 200 점으로 제한됩니다. 따라서 매우 경쟁적인 플레이어는 몇 시간마다 돌아와서 자신의 점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 게임이 너무 좋아서 너무 자주 돌아 오는 사람들에게 보상하고 싶습니다. 그들이 점수를 얻는 다음 날까지 플레이하지 못하게하면, 그렇지 않으면 내 웹 게임을 즐기고있는 플레이어를 돌릴 것입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몇 분 간격으로 몇 분의 포인트를 제공하면서 포인트를 지속적으로 소비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이것은 남용에 열려 있습니다.
"사용자 친화적 인 대안이 있습니까?"
어떤 사용자 친화적 인 대안으로 끝날까요? 시스템에서 달성 할 수있는 보안 문자는 무엇입니까?
봇이 일반 플레이어보다 "빠르게"플레이 할 수 있다는 전제하에 보봇 (Botting)을 방지하도록 설계된 것 같습니다. 그러나 사용자는 이미 사용자가 하루에 취할 수있는 작업 수를 이미 제한 했으므로 동일한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captcha는 중복 된 것처럼 보입니다.
혐오의 왕국의 대체 프론트 엔드를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비슷한 일일 시스템을 사용하며 KoLmafia와 같이 여러 가지 대체 프론트 엔드를 사용합니다. KoLmafia는 여러 방법으로 게임을 "botting"하는 것과 구별 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캐주얼 플레이어에 대해서도 게임에서 벗어나기보다는 이러한 기능을 추가한다고 생각합니다. 액션을 일괄 처리하고 느린 부분을 자동화하며 게임 내 UI에 대한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AI가 인간보다 더 빨리 재생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이미 게임을 점검 한 적이 있다면, 하루에 일일이 점검하면됩니다. 그렇다면 게임을 자동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균형을 잡으면 플레이어의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나는 captcha를 요구하는 게임을하는 것을 결코 꺼려하지 않을 것입니다 : 그들은 피해야하는 정말 끔찍한 습관입니다.
어쨌든 게임은 어리석은 봇에게는 아무런 이점도주지 않아야한다. 그래서 어리석은 봇을 처음 사용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이를 달성 할 수 없다면, 실제 해결책이없고 단지 유효한 해결책이 될 수있는 설계 문제입니다.
"멍청한 봇"이란 말은 의미있는 결정을 내리지 않고 단지 "농장"(여기서 일어나는 일)을 의미하는 봇을 의미합니다. 똑똑한 봇 (목표 봇이나 봇을 치는 체스와 같은)은 완전히 다른 문제입니다.
여전히 디자인에 결함이있는 게임을 만드는 것에 익숙하다면 여전히 개선의 여지가 있습니다.
실제로 결정된 봇을 멈추고 대신 할 수있는 유일한 것에 집중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받아들입니다. 봇을 쓸모 없게 만듭니다. 사람들이 봇을 사용할 이유가 없다면. 그들은 그것을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가능한 해결책은 하루에 하나씩 로그인하는 대신 주당 하나의 로그인을 허용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일주일 이상 로그인을 잊어 버리면 어쨌든 실제로 게임에 관심을 가지지 않으므로 크레딧을 계속 얻기 위해 봇을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른 한편으로, 일주일에 한 번 꼴을 기록한 봇을 만들고 나서 무작위 사람들을 공격하기 위해 3 개월 후에 돌아 오는 봇을 만드는 사람이 있다면, 어쨌든 당신을 어 겼든 그렇게 결정된 사람을 찾았습니다. 귀하가 선택한 시스템 (물론 결함이없는 시스템을 선택하지 않았다면).
ps : 실제적인 설계 결함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인 다음 실수로이를 해결하십시오.
나는 CAPTACHA를 한시간 동안 금지하지 않을 것입니다. 가혹한 것처럼 보입니다. CAPTACHA를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새로운 CAPTACHA 이미지가 표시 될 때까지 앞으로 나아갈 수 없도록 막았습니다.
또한 요청이 너무 빨리 발생하면 captcha를 표시하고 모든 요청에 ​​DateTime을 저장 한 다음 2-4 초 이내에 CAPTACHA를 표시하면 다음 요청과 비교합니다. 그들 간다. 게임, 서버 및 대역폭에 적합한 간격을 결정해야합니다.
조치가 취해질 때마다 X 번마다 "강제"CAPTACHA를 수행 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일시 중지 기능이있는 자동화 된 스크립트조차도 CAPTACHA의 시간 제한을 트리거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를 공격하기 위해 포인트를 소비하고 포인트가 제한되면, 명백한 남용은 여러 개의 계정을 생성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사람들을 단일 계정으로 제한하는 것을 성공적으로 관리한다면 나에게 봇으로 인한 문제는 시스템에서 사람들이 잠 들어 있거나 직장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제약 조건을 고려할 때 (1) 봇에 이점이 없다면 (2) 사람들이 하루에 여러 번 로그인하는 데 보상을줍니다.
이상적인 일은 하루 동안 적절한 수의 행동을 취할 수있는 것입니다.
예 : 누군가가 8 시간 동안 여러 번 합리적으로 로그인 할 수 있고 시스템을 적절히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누군가가 학교에 가기 전에 확인해 보거나 아침에 일하고, 집에 돌아 왔는지 확인하고, 저녁 식사 후에 다시 확인하고, 잠자기 전에 확인하십시오.
귀하의 '이상적인'사용자가 무엇을하는지 결정한 다음 포인트 시스템에 보상을줍니다.
나는 한꺼번에 많은 점수를 소비하는 보상을받는 시스템을 만들 것입니다. 이렇게하려면 포인트에 다양한 재충전 률이 있습니다. 포인트를 소비 할 때마다 다음 포인트를 얻는 재충전 시간이 길어집니다. 그래서 로봇이 얻는 속도만큼 빨리 포인트를 소비한다면, 다음 시간을 얻는 데 더 오래 걸리고, 아침에 집을 떠나기 전에 밤새 축적 한 모든 포인트를 소비한다면, 모두 직장이나 학교에서 집에 돌아갈 때까지 돌아온다. (8-12 시간 후).
게임에서 "captcha"를 "퍼즐 미니 게임"으로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 그 차이는 재미있는 재미의 수준입니다. 맞춤형 미니 게임을 시도해 보지 않은 채로 여전히 captcha 게임을하는 이유는 거의 없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더 지능적인 전술이 필요합니다.
Tchalvak가 제안한 것처럼 '퍼즐 미니 게임'경로를 사용 하겠지만, 좀 더 사용자 친화적 인 게임이되도록 몇 가지 포인트를 보냅니다.

지속적인 브라우저 기반 게임.
영구 브라우저 기반 게임은 실제로 간단한 텍스트 기반 브라우저 역할 게임입니다. 지속적인 브라우저 기반 게임의 단기간은 PBBG입니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PBBG보다 텍스트 기반 게임을 선호하지만, 올바른 용어는 여전히 브라우저 기반의 지속적인 게임이므로 염두에 두십시오.
브라우저 기반의 지속적인 게임은 무엇입니까?
그래서 연삭과 같은가?
우선, 연삭은 동일한 반복 동작을 반복해야하는 게임의 단계입니다. 그리고 네, 로그인 할 때마다 같은 일을 반복해서 반복합니다. 그러나 더 재미있는 것은 다른 사람들과 경쟁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순위에서 1 위가되고 싶지 않습니까? 거짓말 하지마. 네. 따라서 게임에서 가장 훌륭한 선수 중 한 명이라면 게임 자체가 반복적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다른 사람들을 이길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당신의 성품 진전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투자하는 것입니다.
동일한 유형의 게임에 대해 더 많은 용어가 있습니까?
어떤 이들은 MMOG와 같은 텍스트 기반 브라우저 게임을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게임 (Multi Player Online Game)의 약자라고 부릅니다. 일부는 브라우저 기반 RPG라고도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텍스트 기반 브라우저 게임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들이 게임을 광고하는 방법은 게임 개발자에게 달려 있습니다. 현재 지도자는 찢어진 도시입니다.
관련 기사.
영웅과 텐덤 게임의 영역이 해산되었습니다.
이상적인 게이밍 룸에는 무엇이 필요합니까?
마피아가 급속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 ldquo;에 대한 4 개의 댓글 지속적인 브라우저 기반 게임 & rdquo;
& # 8220; 지속적인 브라우저 기반 게임 & # 8221;을 재생 하시겠습니까? 나는 종말을 뛰어 넘은 인생 & # 8221;
그 (것)들을 사용하는 alot! 지금은 그렇게 많은 시간을 갖지 못합니다. Oldschool 브라우저 게임은 폭탄이며 결코 멋진 3D 게임 TBH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지속적인 브라우저 기반 게임은 텍스트 기반 브라우저 게임과 다소 유사합니다. 내 말은 영속적이라는 말은 텍스트 기반이라는 뜻이 아니기 때문에 실제로는 같은 의미가 아니며 무엇을 의미합니까? 영속성은 대화 형 키보드 스타일의 게임 일 수도 있고 텍스트 기반의 브라우저 게임 일 필요는 없습니다. 난 당신이 이해 바랍니다.
사실, 그것은 끈질 기게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 문맥에서 그것은 게임 세계가 존재하고 & amp; 플레이어가 로그 오프 할 때 계속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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